본문 바로가기
생활제품 리뷰 내돈내산

도밍고 꿀 홍차로 밀크티 만들어먹기

by 뚜뚜양 2022. 1. 23.

집에서 카페에서 파는 것처럼 밀크티를 만들어 먹을 순 없을까? 생각에 도밍고꿀홍차를 먹어보게되었어요.
평소에도 티를 먹기좋아하고 밀크티 또한 너무 좋아하는 tea종류중 하나입니다.

씁쓸하고 강한맛을 즐기는 반면 아무래도 밀크티는 달콤하게 먹는걸 좋아하는데 스페인여행가면 꼭 사오는 선물 1순위가 도밍고 꿀홍차라고해요.

온라인으로도 구매가 가능하고 코스트코 전지점에서 판매하고 있어요.
아무래도 온라인보단 오프라인이 더 저렴하다니 참고하세요.

1박스에 20포 각 30g씩 들어있어요.
홍차외 첨가물은 박스뒷면에 표시되어있어요.

뜨거운 물 200ml에 티백1개를 넣어 1~2분 우려서 따뜻한 꿀홍차로 마실 수 있는 방법 하나.
우유 200ml에 티백1개를 넣고 1시간이상 냉침을해서 달콤함 밀크티로 마실 수 있는 방법 하나.

티로먹으면 홍차의 진한 씁쓸한 맛이 느껴지지 않고 달콤한 향과 향이 강하면서도 홍차의 향긋한 향이 달콤한 디저트랑 먹으면 정말 맛있었어요.

도밍고 꿀홍차는 냉침밀크티를 만들어먹는 걸로 유명하더라구요.
그래서 저도 요즘 자주먹는 음료 중 하나에요.

뭐든 많은게 좋으니 400ml우유에 티백2개를 가지고 냉침을 했어요.

도밍고 꿀홍차 냉침 밀크티 준비물
티백2개 우유400ml

📌진하고 달게 먹고싶어서 우유 300ml에 티백 2개했는데 너무 달아서 정량을 맞추는게 좋았어요!

냉장고에서 짧게는 1시간 길게는 24시간까지 냉침해봤는데 역시 길게 냉침하는게 진하고 맛도 좋더라구요.
실제로 카페에서도 하루정도 냉침을 한답니다‼

24시간 냉침하면 이렇게 색이 나와요ㅎㅎㅎ
향긋하고 달달하고~ 맛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