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제품 리뷰 내돈내산

쿠팡구매 무설탕 샹달프잼 내돈내산 후기

by 뚜뚜양 2022. 1. 25.

빵에 발라먹는잼! 조금 더 건강하게 먹을 순 없을까 하고 유명한 잼을 찾아봤어요.
프랑스에서 생산되는 샹달프잼! 꽤 유명한 브랜드였더라구요.
호텔 조식을 먹을때 본 것 같은 비쥬얼!
모든 맛을 보고 싶어서 미니사이즈 잼을 모두 구매했어요! FLEX~~~~~
그 중 라즈베리잼을 좋아해서 큰사이즈로도 하나 더 구매했답니다~
여러 사이트에서 판매중이지만 쿠팡와우회원을 하고 있어서 쿠팡에서 해외직구로 구매했는데 주말끼고 4일? 걸린거 같아요!
정말 빨리와서 놀랬지만 너무 좋았어요🎶

영롱한 샹달프 미니잼 12종
최근데 주문해서 제일 설레면서 기다린 물품중에 하나랍니다.

심지어 12종 모두 다 다른 맛이라 너무 기대가 되었어요.
미니사이즈로 주문한 이유는 모든 맛을 맛 본 후에, 제 입맛에 맛는걸 큰사이즈로 구매하려고 그랬답니다.

저녁에 배송이와서 다음날 아침에 먹는게 맞지만 저는 참지못하고 식빵 2장을 토스트했답니다^^;;;;;;
제일 먼저 망고&패션후르츠!

병사이즈 너무 미니미해서 귀엽지 않나용 ㅎㅎㅎㅎㅎㅎ 늦은 밤이라 진짜 딱 포스팅할 정도로만 맛보려고 했어요.


패션후르츠 에이드도 평소에 카페가면 즐겨먹는데 이렇게 잼으로 ! 심지어 망고와 믹스해서 나온 잼이라니 너무 궁금했어요.
역시 패션후르츠에 검은 씨가 보이는데 은근 씹는 맛이 있어요. 망고의 부드러운향과 맛도나고 패션후르츠의 상큼한 맛도 너무 맛있었답니다.



두번째로 무화과!
무화과잼도 처음 먹어보는데 원래도 무화과를 좋아해요.(안좋아하는게 뭐지...?)

안에 무화과 씨가 잘근잘근 씹히면서 특유의 무화과향이 많이 나지는 않더라구요.
이건 기대했는데 딱히 무화과잼이구나? 싶은 느낌이 없었어요.


다른분들이 맛있다고 했떤 금귤잼!
이건 뚜껑을 따자마자 귤향이 싸악~ 퍼지는 잼이였어요.


금귤 껍질도 살짝보이고 씹는 향이 너무 좋더라구요. 이것도 맛있었어요.


후르츠잼

레몬주스와 체리, 크렌베리, 블루베리 등등을 넣어 만든 잼!

여러개가 섞이니까 상큼함이 배로 있었고, 이것도 맛있었어요.

 

블랙커런트

요거트와도 너무 잘어울릴 것 같았던! 과일알갱이가 살아있어서 요거트와 섞어먹으면 더 맛이 있을 것 같아요.

 

 

라즈베리&석류

확실히 신맛이 있는 과일두개를 섞으니까 잼자체에서도 신맛이 느껴져요.

거북함이 느껴질 정도는 아니고 맛은 좋았으나 개인적으로 빵과는 어울리지 않았어요.

 

애플&시나몬

이둘의 조합은 말안해도 환상이다! 정말 맛있었어요.

 

블랙체리

이건 블랙커런트보다 알갱이가 커서 요거트와 정말 잘어울리 것 같은 조합!

그릭요거트에 블랙체리잼을 넣는다면 따로 꿀을 추가안해도 될 정도로 맛있어요.

 

 

블루베리

이것도 무난하게 맛있다! 과일알갱이가 살아있어서 이것도 요거트와 함께 먹으면 맛있을 것 같아.

 

 

사과&시나몬과 라즈베리잼이 제일 맛있었다!

미니사이즈 금방 다먹으니 큰사이즈로 맛있었던 제품으로 또 다시 사먹을 예정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