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리뷰 내돈내산

용인 조아인스튜디오 카페 데이트코스 좋아요.

by 뚜뚜양 2022. 1. 27.

이번에 포스팅할 카페는 아래 👇 조아인스튜디오 레스토랑 바로 위층에 위치한 카페입니다.

한 장소에서 식사와 카페까지 해결할 수 있어서 너무 좋은 곳이였어요.

 

 

경기도 용인시 조아인스튜디오 데이트장소로 좋은곳

조아인스튜디오 레스토랑 매일 11:30-21:00 카페 매일 10:00-21:00 라스트오더 20:00 오래전 알고 지내던 동생과 함께 용인에서 만나기로 약속하고 조아인스튜디오에서 만나게 되었어요. 조아인스튜디

dddudddu.tistory.com

브런치메뉴도 판매중이고 베이커리종류도 많았어요.

처음 가보는 카페는 원두맛이 궁금해서 매번 아이스 또는 핫으로 아메리카노를 주문합니다.

 

케이크 종류도 많이 있었고 병음료와 병맥주도 판매중이였어요.

식사후 깔끔하게 병맥주도 먹고싶었지만 차를 끌고와서 다음을 기약해야했어요ㅎㅎ

 

 

요즘 유명한 시오빵. 소금빵도 있었고 크로와상등 베이커리 종류도 나름 많았어요.

그리고 요즘 베이커리 판매하는 곳중에 오픈식으로 진열해놓은곳이 있는데 조아인스튜디오카페는 개별포장을 해놓거나 뚜껑으로 덮어놔서 깔끔하게 진열되어 보기 좋더라구요. 

 

 

조아인스튜디오 카페는 천장에 커다란 마크라메가 달려있어요.

사진보다 실제로보면 더 웅장하고 커다란 장식이에요.

마크라메를 배우고싶어서 공방에 다닌적이 있는데, 이렇게 커다란 작품을 만들려면 고수님밖에 못할 것 같다고 생각이 들었어요. 조명도 달려있어서 저녁에 방문하면 더 이쁠 것 같은 느낌이에요.

 

 

용인카페 조아인스튜디오는 좌석도 여러종류가 있어서 골라 앉는 맛도 있고 신기하기도 했어요.

 

 

루프탑도 있다는 사실!

루프탑에도 실내가 있을 줄 알았는데 다 야외더라구요 ㅎㅎㅎ추웠지만 사진찍고 후딱 내려왔어요.

딸기티라미수가 정말 맜있었답니다!

 

함박눈이 펑펑 내리던 날이였는데 커다란 창으로 한참 쳐다봤어요.

식사와 카페를 한번에 해결할 수 있는 공간이라 시간에 쫓기거나 장소선택이 어렵다면 조아인스튜디오 알맞은 장소같아서 추천드릴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