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 내돈내산

이천 술집 호맥 호떡안주 좋아요 내돈내산

by 뚜뚜양 2022. 3. 18.

 

이천에 새로생긴 호맥 호프집입니다!

오픈한지는 조금 되었는데 방문은 처음해봐요.

 

건물 외관이 왠지 맥주와 엄청 잘어울리는 느낌에

해리포터 영화가 생각나기도 합니다!

 

 

내부도 해리포터 느낌이 물씬 납니다!

테이블 수도 많았고 2인석 4인석 있어서

인원수에 맞게 앉으면 되요.

 

 

크래프트 맥주는 4~5종류 있었어요.

크래프트는 무조건 먹어줘야죠!

 

 

호가든과 흑매주 주문!

어떤건지 기억안나지만 기본안주가

치즈프레즐이라 너무 맛있었어요^^

 

 

흑당아이스크림 시켰는데

치즈프레즐이랑 어울리고 시원하고 달달하니 맛있었어요.

 

 

애플시나몬호떡인데 맥주랑 호떡이랑

잘어울리는지 왜 이제 알려주셨나요?(?ㅋㅋㅋ)

흰색 접시에 담긴건 인절미가루와 생크림!

굳이 없어도 될 만한데 있으니 또 먹어줘야죠..

 

페스츄리로 이루어진 호떡이였는데 정말 맛있었어요.

고급진 호떡이였답니다.

 

크래프트 맥주도 신선하고 맛있어서

자주 방문 할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