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 내돈내산

이천 이서방축산 정육점 명절 소꼬리 선물세트 내돈내산

by 뚜뚜양 2022. 3. 16.

설날에 양가 부모님들께 무슨 선물을 해드리면 좋을까 생각하다가
인기 있는 이서방 축산에서 한우소꼬리 선물세트를 하기로 결정했다.

인스타 계정도 활발하게 운영 중이시고
가끔씩 이천 동네분들이 운영하시는 밴드에도
홍보 글이 올라와 자주 본 적이 있다.


http://instagram.com/6947__

네이버 예약으로 번호를 검색 후, 연락드렸다.
소꼬리 선물세트는 인터넷에 사진이 없어서
사장님께 시안 요청을 드렸는데
바로 사진을 보내주셨다.

소꼬리 선물세트를 찾아간 날 알았다.
생각보다 작은 규모의 정육점이었지만
퀄리티가 좋아서 이미 단골들을 많이 보유하고 계신듯했다.

선물세트 구성 전단지가 있어 찍어놨다.
추석에도 이용할 수도 있기 때문에..ㅎㅎ 명절에는 이렇게 부모님들께 효도를 하고자
선물을 드리는 게 항상 무엇을 해드려야 할지 고민이 된다.

특이하게 계란도 판매 중이었고
가격도 시세보다 저렴해 한판 구매하고 싶었지만 일정이 있어 다음에 방문해보도록 하자.


캠핑을 가끔 다니는데, 토마호크도 판매 중이고 소고기도 질이 좋아 보여서
다음 캠핑 떠날 땐 이서방 축산에서 구매해서 가기로 짝꿍과 얘기했다.


이번에 소꼬리가 커서 한 박스로는 충분하지 않아
2박스로 나눠주셨다. 한 박스만 될 줄 알았는데 2박스가 나오니
설날 선물을 받은 듯한 기분이었다. 이렇게 양심적이게 장사를 해주시니
이서방 축산을 이용해야 할 이유가 하나 늘었다.

소고기 또는 돼지고기를 구입할 때 원하는 두께로도
썰어주신다.
사실 몇 센티는 눈대중으로 알지만
크기를 모형으로 설치해두시니 구매하는데 큰 도움이 될 것 같다.

선물드린 거라 후기는 없지만
양가 부모님께서 정말 마음에 들어 했고
조금 나눠주신 소꼬리를 끓여서 먹어봤는데
구수하니 맛있었고 꼬리에 살도 나름 많이 붙어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