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 내돈내산

제주도 제주마음샌드 예약없이 구매 내돈내산

by 뚜뚜양 2022. 3. 15.

 

열어분!! 여러분!!
제가 드디어 제주마음샌드를 먹어봤어요.
정말... 매번 제주도 갈때마다 못사서 못먹었거든요.

비행기 시간이 맞지않아서 또는 솔드아웃이 되서..
정말 슬펐어요.

근데 제가 어떻게 구매했냐구요?
그건 바로바로
바로
바로
.
.
.
.
당근에서 구매했어요!

정말 어떤 좋으신분이 제주도 다녀와서
2박스 사오셨는데 1박스를 판매하고 있더라구요.
보자마자 '제가 살게욥!!!!!'
외쳤잖아요ㅋㅋㅋ

저는 정가로 구매했어요.

제주 마음샌드 현장구매 방법

5개는 7천원
10개는 1.4천원
15개는 2.1천원

직접가서 구매하면 1인당 2개까지 구매할 수 있어요.

온라인예약만 가능하고 현장예약은 없어요!
현장에서는 선착순으로 구매 가능하구요.

시간은 매장 상황에따라 달라지니
미리 제주공항점에 전화해서 문의해보시기 바래요.
(가끔 연결이 잘 안될때는 매장이 바쁜거라 생각해요)

소진 시 마감하며 1인당 20개까지 구매가능!
유통기한은 10일로 실온 보관

제주 마음샌드 예약 방법

파리바게트 홈페이지에서 제주마음샌드 이용

매일 오전 9:30분 부터 예약시작
수령 3일 전 부터 하루 전까지 예약 가능
아이디당 최대 2개까지 가능

제주공항 내에 공항점, 탑승점 선택
(입국시-공항점/출국시-탑승점)
매일 200개 한정 예약
10개 1.4천원 2박스까지




자 이제 먹어볼게요..
두근두근
이게 얼마나 맛있길래 이렇게 대란이 일어났나!
제주도 갈때마다 구매를 못했나!

과자는 버터사브레쿠키 같았고
안에 버터생크림과 땅콩카라멜시럽이 들어있었고
야주 조금 땅콩이 들어있어요!

근데 이거 왜 이렇게 맛있죠?...
진짜 맛있어요!!

구하기 힘들어서 그런건지
기분탓인지 정말 맛있었어요!!

당근에 또 올라왔으면 좋겠고
아무튼 다음에 제주도 갈 일 있으면
그때는 꼭 성공하고 싶어요!